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세이클럽 음악방송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Say Club은 네오위즈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세계 최초 멀티미디어 웹 기반 종합 커뮤니티 사이트로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며 온라인에서 편하게 음악방송을 들을 수 있어 이용자가 꽤 많습니다.

 

 

 

 

요즘에는 1인 미디어, 개인 인터넷방송이 인기를 끌고 주목받을 수 있어 누구나 영상을 제작하여 올리기도 하고 실시간 방송을 시작해서 시청자와 채팅을 통해 소통하는 모습도 쉽게 볼 수 있어요.

 

다양한 플랫폼이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예전부터 유명했던 Say Club은 지금까지도 사용자가 많은 편이며 대부분 성인 분들이 접속하는데 트로트나 7080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지만 장르와 연령별로 가요, 댄스, 트로트, 클래식, 힙합, 락/메탈, 재즈, 기타 등 다채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방송이 지원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방에 입장하여 진행자와 소통하고 노래도 편하게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그래서 오랜 시간이 흐른 지금에도 꾸준히 사이트가 유지되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신 걸 볼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세이클럽 음악방송을 듣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궁금했던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세이클럽'을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로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이곳을 이용하면 다양한 노래는 물론 채팅, 미팅, 메신저 타키, 게임 등 여러 가지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시간 가는 줄 모르실 텐데 상단 메뉴 중 [음악방송]을 눌러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넘어간 화면 중간을 보면 장르와 연령별 방송으로 구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원하는 장르와 나이대별로 모일 수 있는 링크가 정리되어 있으니 들어가고 싶은 곳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 가요를 선택을 해봤더니 카테고리 안에 속한 다양한 방송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참고로 방송국 순위가 결정되는 요인은 최근 3일 동안 장미 꽃, 청취자, 방송국 방문자 수를 전체적으로 종합하여 결정이 되며 비로그인 청취자는 순위에 반영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고요.

 

 

 

 

목록 중 우측을 보면 재생 버튼이 있으니 마음에 든 곳에 입장하기 위해 재생 아이콘을 누릅니다.

 

만약 권한이 허용되어 있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Flash 실행해야 될 것이며 잠시 동안 기다리면 세이클럽 음악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창이 열릴 테니 이용하면 되겠고요.

 

 

 

 

매번 이렇게 접속하는 게 약간 번거로울 수 있는데 표시한 모양을 눌러 세이라디오를 설치하면 프로그램을 받아서 더 간편하게 노래를 감상할 수 있어 편할 거예요.

 

728x90

 

세이라디오를 이용 시 4만여 개의 다양한 채널에 접속할 수 있고 장르별 24시간 전문 방송, 개성 넘치는 스타 CJ를 만나 소통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신청곡을 올려서 참여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방송 중인 곡을 찾아서 감상할 수 있고 가사 보기, 최근 들은 방송 저장, 자동 로그인, 작업 표시줄 트레이에 넣고 가볍게 사용하기 등 도움이 되는 편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여러 가지 면에서 봤을 때 유용할 거예요.

 

 

 

 

선택한 방을 살펴보면 시간표가 있으니 내가 좋아하는 CJ가 언제 방송을 시작하는지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어 도움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세이클럽 음악방송 설치 및 무료로 듣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고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는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