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틱톡라이트 출금 오류, 인출 안됨 문제 해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TikTok Lite에서 포인트 기록 내 교환 완료를 확인해 보니 현금 인출 처리 중 표시만 떠있고 영업일 기준 1일이 지났는데도 깜깜무소식이라서 입금 받지 못하는 건 아닌지 답답하고 걱정될 수 있을 겁니다.

 

 

 

 

이러다가 나중에 인출 실패되고 그동안 모아놓은 포인트를 현금화시킬 수 없게 될 것이 염려되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간혹 기기 상의 일시적인 에러 또는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불안정하여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원활한 곳에서 진행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처음 인출하시는 경우 등록한 계좌 정보가 잘못된 오류 이력으로 입금되지 않는 것일 수도 있으니 잘못 입력한 건 없는지 확인해 보세요.

 

정상으로 처리되면 현금 인출 완료됨이 떴겠지만 그렇지 않은 상황이고 혹시나 못 받게 될까 봐 초조해질 수 있는데 3일이 지나고 현금 인출이 실패될 경우에는 해당 포인트는 다시 반환됩니다.

 

이때 다시 인출 신청을 해보시면 정상으로 현금 인출 완료됨이 뜨면서 입금된 내역을 볼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무슨 이유 때문에 틱톡라이트 출금 오류가 생기는 건지 아직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지만 포인트가 다시 반환됐을 때 한 번 더 인출을 시도해 볼 필요가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인출 신청을 다시 해봤는데 만약 동일한 증상으로 출금 안됨의 문제가 발생됐다면 틱톡라이트 고객센터로 고객 지원 문의를 해보셔서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게 좋을 거예요.

 

참고로 틱톡라이트는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않기 때문에 문의를 해보려면 일단은 TikTok-Lite 앱을 실행합니다.

 

 

ⓒ로즈마리> 이미지 출처: TikTok Lite

 

 

우측 하단에 있는 [프로필]을 선택한 다음 바뀐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3단 선 표시를 탭하세요.

 

 

 

 

다음으로 하단에 나타난 [설정 및 개인 정보]를 선택한 다음 바뀐 화면에서 [문제 신고] 항목을 누릅니다.

 

 

 

 

이어진 화면에서 맨 밑에 [신고 제출] 버튼을 누르면 내 지원 문의 화면이 나오는데 틱톡라이트 출금 오류, 출금 안됨에 문제에 대해서 작성을 하시고 첨부할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다면 첨부해 주세요.

 

참고로 안전을 위해 어떠한 개인 정보도 포함해선 안되며 작성을 마쳤다면 [제출] 버튼을 눌러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이후 답변을 확인하려면 나중에 [문제 신고]로 들어가서 우측 상단에 있는 시계 모양을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문의한 내용을 볼 수 있는데 밑에 '닫음'을 누르면 TikTok이 남긴 답장 내용을 볼 수 있으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확인해 보시면 될 겁니다.

 

아무쪼록 도움 되는 내용이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로즈마리 티스토리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