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모바일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필요에 따라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하다 보면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마음에 든 노래를 찾게 될 때가 있을 것이며 괜찮게 생각될 경우엔 개인 소장을 하고 싶은 생각도 든 적이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어떻게 하면 되는지 방법을 몰라서 매일 일일이 비효율적인 방법으로 가수의 이름이나 노래 제목을 검색해서 듣고 있는 분들도 은근히 많을 것이며 YouTube를 통해서 분위기와 상황에 잘 어울리는 노래를 검색하던 중 취향에 맞는 노래를 찾았을 때 소장하고 싶었던 적도 있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마음에 든 곡을 찾아서 폰에 바로 저장할 수 있고 음악을 듣고 싶을 때마다 쉽고 편하게 노래를 재생해서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먼저 YouTube에 들어가서 마음에 들고 관심이 생긴 곡을 검색해서 찾은 다음 영상 제목 우측을 보면 점 3개 표시가 있으니 누르고 메뉴가 뜨면 [공유]를 선택하여 [링크 복사]를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복사 완료 표시가 나오는데 이때 인터넷 앱을 실행하여 들어간 다음 아래에 남겨드린 주소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https://convert2mp3.club/index53.html

 

메인 페이지가 열렸을 때 아래와 같은 화면 구성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이곳을 이용하면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고도 간단한 방식으로 음원추출을 할 수 있으니 매우 유용할 거에요.

 

728x90

 

모바일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니 아래에 알려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서 따라 해보면 될 것입니다.

 

 

 

 

방금 전에 복사한 주소를 입력란에 붙여넣기한 다음 목록에서 mp3가 맞는지 확인을 하고 이상 없다면 옆에 [UMWANDELN]을 누릅니다.

 

 

 

 

간혹 관련 없는 페이지로 이동할 때도 있지만 무시하고 뒤로 돌아오면 되고 다시 확인하면 초록색 박스에 [Download MP3] 버튼이 생성되어 있을 테니 눌러서 내가 원하는 노래를 mp3 파일 형식으로 내려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잠시 후 상단 바를 내려서 확인해보면 다운로드가 완료되어 있을 테니 선택하면 되고 저장되어 자동으로 재생되는 노래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며 연결 가능한 뮤직 플레이어를 실행하여 최근에 추가한 곡을 살펴보면 방금 전에 다운로드한 노래가 추가되어 있으니 만족스러울 거예요.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유튜브에서 원하는 곡을 찾았을 때 링크 복사 후 특정 사이트의 도움으로 음원을 추출하여 mp3 파일을 모바일에서 바로 재생하여 들을 수 있어 유용할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우연히 듣게 됐거나 예전에 들었던 노래를 다시 듣고 싶을 때, 취향에 맞는 곡을 찾았을 때 이 방법을 이용해 보면 되고 주의할 점이 있다면 다른 곳에 허락 없이 배포하거나 올리게 될 경우 저작권과 관련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웬만하면 개인 소장만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모바일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는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