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지그재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ZIGZAG는 4천만 여성이 선택한 올인원 쇼핑 플랫폼으로 인지도 있는 브랜드는 물론 예쁜 옷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지그재그를 이용하다 보면 주문/배송, 환불/교환 등의 이유로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위해 전화해 볼 일이 생길 때가 있을 텐데요.
ZIGZAG는 앱 또는 웹 사이트에서 계정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문의하기를 이용할 수 있고 챗봇을 통해 문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앱 또는 웹 사이트를 이용함에 있어 어려움이 있거나 상담원과의 통화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고 싶고 궁금한 점을 물어봐서 자세한 답변을 듣고 싶은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지그재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가능한 방법들을 앱 기준으로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로즈마리 티스토리 블로그는 정보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포스팅을 한 것일 뿐 지그재그와는 어떠한 연관성도 없다는 점을 사전에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그재그 상담사 문의 방법
ZIGZAG 문의전화는 02-1670-8050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로 알려져 있으니 가능한 시간에 전화해서 문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간혹 전화량이 많아 전화 연결이 지연되고 있거나 전화 상담 업무가 종료된 상태라 막막하고 답답한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이럴 땐 마이페이지 내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도움 될 수 있는데 배송이 평상시보다 지연되고 있는 것 같다면 그에 따른 이유가 있을 수 있으니 공지사항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을 겁니다.
또는 지그재그 앱 이용 시 자주 물어보는 질문은 FAQ를 이용해 보시면 되는데요.
검색어를 입력해서 알아보는 것도 가능하고 마련된 카테고리 중에 선택하거나 인기 질문 TOP 5에 해당되는 질문일 수도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아무래도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게 주문/배송 또는 취소/반품/교환일 거라 생각되는데 해당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에 답변된 걸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FAQ를 이용하면 굳이 고객센터에 전화하지 않고 직접 소비자가 알아봐서 해결할 가능성이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FAQ로 알아보는 방법도 도움 될 수 있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만약 딱히 도움 되는 내용을 찾지 못했다면 하단에 [1:1 문의] 버튼을 눌러보시면 되고 연결된 화면에서 해당 카테고리를 선택하거나 메시지 입력으로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면 될 거예요.
상세한 답변을 듣고 싶으신 분들은 카테고리 중 '상담사 연결하기'를 선택하여 문의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상담 업무 시간이 아닐 경우 안내된 내용에 따라 [문의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이동한 다음 화면에서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고 문의유형을 선택한 상태에서 설명란에 문의 내용을 상세히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첨부 파일이 준비되어 있다면 파일 추가를 해주시고 작성 후 [제출] 버튼을 눌러 문의 등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정상으로 문의가 등록되었다면 지그재그 고객센터에서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게 될 테니 문의를 남겨놓고 기다려보시면 될 거예요.
또한 비슷한 문의 방법으로 마이페이지 내 문의하기를 선택하면 메일 문의, 채팅 문의, 전화 문의 항목이 마련된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메일 문의를 제외한 채팅 문의와 전화 문의는 오전 9시~오후 6까지로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이 방법들 중에 편한 방식을 이용하면 굳이 지그재그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지 않고도 겪게 된 문제를 해결하거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지그재그를 이용해서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시길 바라며 도움 되는 내용이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로즈마리 티스토리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by 로즈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