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가정용, 업소용 Carrier 에어컨을 사용하다 보면 갑자기 작동이 되지 않거나 고장이 의심되고 제품 관련 궁금한 점이 있어 고객센터에 물어보고 싶어진 분들이 있을 겁니다.
또는 견적/구매/결제, 주문/배송, 교환/반품, 렌탈, A/S와 관련된 서비스 문의로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 분들도 있으실 거예요.
이러한 문제 발생으로 어떠한 조치를 취해야 될지 몰라 난감하고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전화를 해보려는데 번호를 몰라 찾아보고 있는 상황일 수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Carrier 에어컨 고객센터 연락처 및 문의 방법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Carrier 에어컨 콜센터 연락처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대표번호는 1588-8866번이며 서비스 문의를 할 수 있는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입니다.
9월~11월, 2월~5월 15일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5월 16일~8월, 12월 1월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5시까지
Carrier 에어컨 콜센터 전화 연결 이용 시 통신요금 발신자 부담이며 일요일/공휴일의 경우 휴무라서 운영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전화 연결이 되면 보이는 ARS를 시작하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라고 안내하는데요.
보이는 ARS, 음성ARS, 채팅 상담, 모바일 AS 접수가 있으니 해당되는 걸 선택하면 되고 이후 바뀐 화면에서 안내에 따라 선택해서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일단은 전화를 하기 전에 사용 중인 제품의 모델명을 정확히 확인할 필요가 있고 상담원 연결 시 모델명을 바로 말씀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해질 거예요.
이후 제품 증상을 말씀해 주시면 고장 증상 진단 체크 또는 그에 따른 해결책을 알려주거나 기사님 방문이 필요할 것 같다고 판단될 때 AS 출장서비스접수를 안내할 것입니다.
수리가 필요한 상태일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지났거나 사용자 과실로 고장 발생했을 땐 출장비, 점검비,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캐리어 에어컨 문의 방법
전화량이 많아서 그런지 전화 연결이 지연되고 있어 답답하거나 영업시간이 아니라서 다른 문의 방법을 알아보고 싶어진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이럴 땐 캐리어에어컨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자주하는 질문에서 내가 궁금했던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고 고객의 소리에서 문의 글을 작성 후 답변을 받는 방법도 있으니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찾아 들어가면 되지만 빠른 이동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버튼을 만들어드릴게요.
열린 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정보제공을 위한 여러 가지 고객서비스로 바로가기 항목이 준비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으니 원하는 걸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자주하는 질문의 경우 서비스 FAQ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질문에 답변되어 있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요.
고객의소리는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고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는데 문의유형과 제품종류를 목록에서 선택하고 문의사항을 작성하면 됩니다.
준비한 사진 파일이 있으신 분들은 첨부파일에서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첨부하시면 되고 보안문구입력에 표시된 알파벳을 동일하게 입력한 다음 개인정보 취급방침 동의함 항목에 체크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접수할 수 있으니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해서 물어보는 방법 말고도 카카오톡 채팅 상담으로 문의할 수 있는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으니 이용해 보시면 도움 될 거예요.
카카오톡 앱에서 상단 돋보기 표시를 눌러 '캐리어에어컨'을 입력 후 찾으면 고객센터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선택해 봅니다.
바뀐 화면에서 내려보면 채팅 항목에 챗봇 채팅, 상담원 채팅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https://www.carriercs.co.kr/chat_consultation.asp
채팅 상담 문의 - 캐리어에어컨 고객센터
캐리어에어컨은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하여 인공지능 채팅 로봇(챗봇) 상담을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챗봇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 간단 자가 조치 안내 AS 출장
www.carriercs.co.kr
진입하기 편하시도록 채팅 상담 문의 페이지로 이동하는 주소를 남겨드릴 테니 클릭해 보시고요.
이동한 화면에서 [상담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앱에서 캐리어에어컨 고객센터가 보낸 메시지가 와있을 테니 확인 후 안내에 따라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상담원 채팅의 경우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까지(주말/공휴일 휴무)이며 시스템 및 상담실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에 1:1 채팅 요청을 하면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빠르게 답변받을 수 있어 편리할 거예요.
상담시간이 아닐 땐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인공지능 채팅 로봇의 챗봇 채팅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는데요.
챗봇에게 메시지를 입력해서 전송하면 궁금한 점에 대한 답변을 몇 가지 알려줄 테니 [답변보기]를 눌러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이 방법으로 생각보다 쉽게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도 있으니 이용해 볼 필요가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도움 되는 내용이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by 로즈마리
URL 주소 공유는 OK, 내용 및 사진 무단 전재-재배포 또는 AI 학습 포함은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