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GiGA Genie는 KT에서 만든 스마트 스피커로 호출 후 명령어로 말을 했을 때 반응을 하게 되어 이용할 수 있는 기기로 생활함에 있어 편리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고 사용자 평가도 좋은 편이며 요즘에는 군대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군대에서 개인정비 시간이 되면 각자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되는데 자유롭게 TV 프로그램을 보는 병사도 많을 것이며 YouTube 동영상 사이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보고 싶은 적도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아쉽게도 유튜브는 볼 수 없게 막아놓은 곳이 있으므로 동영상을 보고 싶지만 해당 단말에 지원되지 않는 기능이라고 나와서 아쉬웠던 적이 있을 텐데 기가지니를 이용해서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한에 걸리기 전에 타이밍을 노리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텐데 먼저 기본적으로 기기의 뒷부분을 보면 전원 표시를 찾을 수 있으니 일단은 꺼준 다음 다시 전원을 켜서 부팅을 시작하세요.
잠시 후 화면이 뜨면서 부팅이 되는데 이땐 아직 인터넷 연결도 안된 상태이니 YouTube를 찾아도 검색되지 않을 것이며 계속 대기하시면 되겠고요.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으로 로딩 중 표시가 나오면 음성명령이 잘되는 곳으로 최대한 가까이 위치할 필요가 있으며 텔레비전 화면에 영화와 관련된 광고 3개를 안내할 테니 준비하고 있으면 됩니다.
두 번째에서 명령어로 '기가지니, 다음으로 유튜브 검색해줘'라고 말하시면 되는데 이때 3번째로 넘어가 타이밍을 놓치면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니 타이밍을 잘 맞춰서 음성명령이 인식이 되어야 하는데 좀 더 자세히 설명하면 2번째 배너 광고가 나왔을 때 2초 정도 지난 상태에서 음성명령을 지시하면 될 것이며 제대로 인식시키는 시도에 성공했다면 '유튜브를 실행합니다'라는 음성이 들리게 되면서 인터넷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 걸 볼 수 있어요.(너무 빨리 말하면 인식되지 않을 수도 있음)
만약 이렇게 시도를 해봐도 여전히 반응이 없을 경우엔 세 번째 광고가 모두 다 끝날 때 바로 명령을 하면 될 것입니다.
그래도 안되면 설정으로 들어가서 전체 초기화를 진행한 다음 재부팅을 하고 광고 3개가 끝난 다음 로딩 중 표시가 나올 때 랜선을 재빠르게 뺐다가 다시 꽂으면 메시지나 뜨면서 랜선을 다시 꽂아달라고 안내를 하는 메시지가 나오게 될 텐데요.
이 문구가 사라짐과 동시에 '기가지니, 유튜브 땡땡땡 검색해줘'라고 말하면 연결이 되는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순간적인 타이밍을 노려야만 하는 이유는 이후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과정이 진행되면서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없게 막혀버리기 때문이죠.
그러니 군대 기가지니 유튜브 뚫는법을 알려드린 것처럼 시도를 해서 시청하면 될 것이며 뭔가 씁쓸하긴 하지만 국방사이버사령부 측에서 말하길 군인의 정신에 해를 끼치는 사이트에 접속하는 게 적발되어 이러한 조치가 내려졌다고 합니다.
개인정비를 하는 시간만이라도 편한 마음으로 자유롭게 볼 수 있게 해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며 군인에게 걸맞는 기준을 마련하는 방안이 더 좋을 거라 생각해요.
유튜브를 통해 재밌는 방송을 보며 하루 일과를 마치거나 기분 좋게 주말 또는 공휴일을 보내고 다시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이 시간에 휴식을 취하면서 다시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랍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는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