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상쾌환 먹는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살아가다 보면 기념일 또는 회식, 명절, 특정 모임 등에 참석할 때가 있을 것이며 단체 모임이 있는 늦은 저녁에 맛있는 음식과 함께 기분 좋게 술을 마시게 될 때가 있을 겁니다.

 

 

 


물론 주량껏 적당히 조절해서 마시는 게 좋지만 술자리 분위기가 좋을 때 나도 모르게 많이 마시게 되고 반대의 상황으로 우울하고 걱정되는 일이 있을 땐 조절을 하지 못하고 나도 모르게 과음을 하게 된 적도 있을 텐데요.

 

이로 인해 다음날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고 숙취가 가라앉지 않아서 정상적으로 생활하기 어려웠던 적이 있을 겁니다.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으로 북어국이나 콩나물국을 차려먹는 게 좋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거나 차려먹는 게 귀찮고 번거롭게 느껴져 그냥 견뎌낸 분들도 많을 텐데요.

 

이럴 때 숙취 전 또는 숙취 후 먹어도 좋은 상쾌환을 복용하면 다음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고 컨디션도 괜찮으니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금방 괜찮아질 수 있지만 술을 잘 마시지 못하거나 어르신 분들이 과음을 하게 됐을 때 숙취가 쉽게 해소되지 않고 다음날 일에 지장이 생길 정도여서 견디기 힘들어하는 분들이 계신데 삼양사 제품으로 큐원 상쾌환을 복용하면 다음날이 됐어도 숙취 없이 거뜬히 견딜 수 있으니 효과적일 거예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서 아직까지 먹어본 적이 없고 어떻게 먹으면 되는 건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상쾌환 먹는법을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술을 마시면 신체에 알코올이 들어오게 되고 이 성분은 아세트알데하이드로 분해되어 체내에 남아 숙취를 유발하게 되는데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주원료로는 헛개나무열매, 산사나무 열매, 효모추출물, 칡꽃, 창출, 비타민 C 등이 함유되어 있어 간의 손상을 억제해 주고 취한 기운을 없애줄 테니 효과적일 거예요.

 

상쾌환을 복용할 때 기본적으로 음주 전후 30분이 좋을 거라고 권장하고 있으며 잘못된 상식으로 마시고 있는 도중에 먹는 건 효과가 덜할 수도 있으니 알고 계실 필요가 있습니다.

 

 

몇몇 분들은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한 번에 다량을 섭취하는 분들도 계신데 헛개수가 함유된 상쾌환을 적당량보다 많이 먹을 경우 오히려 간에 무리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고 음주 전 1개, 음주 후 1개 더 드시는 게 좋을 테니 참고하면 될 거예요.

 

 

 


또한 이 제품은 가볍게 찢어먹거나 간편하게 짜 먹는 슬림한 스틱 타입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물과 함께 드시겠지만 스틱형의 경우 물과 같이 먹지 않아도 되서 간편하고 섭취할 때 꼭꼭 씹어드시면 되니 먹기 좋을 겁니다.


이렇게 상쾌환 먹는법은 어렵거나 불편한 점은 없으니 알려드린 것처럼 간편하게 드실 수 있으며 판매 중인 곳은 전국의 편의점, 약국, 면세점, 마트, 온라인 등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거예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고 더 알아보고 싶은 게 있다면 밑에 남겨드린 링크를 클릭해서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여 확인할 수 있으니 참조하면 될 것입니다.

https://www.easytomorrow.com/kor/index


그러니 앞으로 술을 마실 일이 생겼을 때 과음을 하지 않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음날의 중요한 일정을 소화해내기 위해선 음주 전에 상쾌한을 먹고 상쾌하게 개운한 하루를 시작하면 될 것이며 술을 마시기 전에도 먹는 게 좋으니 가방이나 포켓에 넣어 휴대하고 다니다가 필요할 때 드시면 될 거예요.

 

 

 


과한 음주는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시고 술은 적당히 마시는 게 좋다는 거 잊지 마세요.

이상 상쾌환 먹는법 및 효과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시는 건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를 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주신 모든 분들께는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