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NH농협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은행으로 NH농협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이며 필요에 따라 온라인상에서 인터넷뱅킹을 이용해야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은행 창구를 직접 이용하거나 모바일로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 상황에 따라 PC로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금융업무를 처리해야 될 때가 있는데 이용 시 간혹 원활하지 않은 문제가 생겼거나 로그인 시 오류 메시지 등이 빈번하게 발생하여 난감하고 불편한 적이 있을 거예요.
이럴 때 상담원을 통해 문의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싶지만 콜센터 번호나 이용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헤매고 있는 상황일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NH농협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단은 인터넷 검색창에 'NH농협은행'을 입력하면 공식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한 다음 메인 화면이 열리면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 중 [고객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이용 중 불편한 점이 있거나 궁금한 점을 빠르고 친절하게 해결해 주는 페이지가 열리는데 자주묻는 질문(FAQ)에 검색하여 답변된 내용을 확인해 보거나 1:1문의, 고객의 소리, 화면공유 상담, 인터넷뱅킹 이용가이드, 뱅킹오류 해결안내 등의 항목을 선택해서 문의해 보시면 될 겁니다.
상담원 이용 안내
그렇지만 이런 건 잘 모르겠고 직접 상담원과 통화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텐데 ARS 고객행복센터의 농협은행 대표 전화번호는 1661-3000이고 농·축협의 전화번호는 1661-2100번을 누르면 통화연결을 시도할 수 있고 직원을 통해 문의하여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해외전용: 82-2-3704-1004 / 어르신전용: 1433-17)
참고로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09:00~오후 18:00까지, 공휴일은 휴무라서 제외되며 인터넷뱅킹 상담의 서비스코드는 929이고 분실신고의 경우 365일 24시간 가능하니 운영시간에 맞춰 연락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밖의 상담으로 채팅, E-mail상담, AI콜봇상담(1644-0000)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본인에게 편한 방법으로 이용해 보면 될 것이며 E-mail상담은 24시간 이용 가능하고 인터넷 상담원 서비스는 고객의 PC 환경에 따라 화면공유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세요.
또한 전화상담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상품내용이나 가입방법 등 평소에 궁금했던 상품과 관련된 내용을 스마트상담센터에서 알아볼 수 있으니 이용을 원하는 분들은 NH농협은행 사이트에 접속 후 스마트상담센터> 전화상담예약으로 진입해서 예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예약 서비스 4단계
01. 전화상담예약신청> 02. 예약접수확인> 03. 전화상담> 04. 상담이력확인
전화상담내용을 간략하게 작성하여 예약을 하면 확인 후 스마트상담센터의 상담사들이 고객에게 전화를 드리게 될 것이며 전화를 받으면 신청한 내용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이때 상담 내용으로 전화, 채팅, 이메일은 저장되고 개인신용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 이외의 상담은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알고 계실 필요가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NH농협 인터넷뱅킹 고객센터 및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고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러한 부분은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