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TV홈쇼핑과 종합인터넷 쇼핑몰인 현대Hmall은 현대백화점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최상의 온라인 쇼핑 서비스로 고객에게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PC, 모바일, TV 이렇게 3개의 매체를 자유롭게 넘나들면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데요.

 

TV홈쇼핑을 보다 보면 소개하고 있는 상품이 마음에 들고 관심이 생겨 주문하기로 결정할 때가 있고 자동주문전화(ARS) 또는 상담전화로 연락을 해볼 때가 있을 겁니다.

 

주문한 상품과 관련하여 문의할 게 있거나 변심하여 주문취소, 배송 및 기타 문의, 반품/교환/AS 등의 이유로 연락을 해봤지만 연결되지 않아 답답했던 적이 있을 거예요.

 

또는 번호가 많아서 헷갈리고 연락을 해봤지만 계속 지연되고 있거나 어떤 번호로 전화하면 되는지 잘 모르는 상태라 불만이 생기고 상황에 따라 다급한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728x90

 

그래서 정확한 상담 번호가 궁금하여 알아보게 되셨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로즈마리> 이미지 출처: 현대Hmall

 

 

현대홈쇼핑 고객 서비스의 콜센터로 현대Hmall은 1600-0000, 모바일 현대Hmall은 1600-0009로 유료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20:00까지이고 주말, 공휴일은 휴무이니 연락할 일이 생긴 분들은 해당 번호로 전화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Hmall은 같은 회사로 고객센터가 통합되어 운영되고 있는 상태이니 TV를 보고 주문했거나 인터넷으로 주문했을 때에도 위에 알려드린 번호로 연락해서 문의하셔도 되니 헷갈리거나 혼동되는 부분은 없을 거예요.

 

또한 상담불만, 상품불만으로 전화를 해서 알아봐야 될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이럴 땐 02-2143-2818, 2697로 연락해서 확인해 보시면 친절한 상담을 통해 겪게 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연결이 안 되고 있어 답답한 상황인 분들은 Hmall 홈페이지를 통해 1:1 문의하기로 게시판 상담 또는 채팅 상담을 이용해 볼 수도 있으니 고려해 보시면 되겠고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지만 비회원인 상태에서 주문조회를 원할 경우 이름과 주문번호만 입력하면 쉽게 조회할 수 있을 거예요.

 

 

 

 

이 밖에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Hmall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으로 들어가서 검색을 해보거나 회원, 상품,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교환/AS, 이벤트/혜택, 사이트 이용, 모바일 항목 중에 선택하여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도 있으니 이용해 보면 될 것입니다.

 

대부분 결제취소, 반품, 환불에 대해 문의하는 전화가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환불의 경우 주문 시 선택한 결제수단과 동일하게 처리되는 것이 원칙이고 환불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에 사용하는 걸 원할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금액의 예치금 신청을 요청하면 될 것입니다.

 

반품에 대한 환불은 상품이 입고되어 검품 완료 후 처리되므로 대략 4~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주말 또는 휴일처럼 금융업무가 비정상적인 경우 그 다음 근무일에 처리된다는 걸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언제쯤 환불되는지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무통장입금/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상품권 결제별로 각각 처리되는 소요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선택한 결제수단에 맞게 직접 확인을 해보시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해서 상담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시는 건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