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다이소 재고확인으로 매장에 내가 찾는 물건이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다이소는 균일가 종합 생활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국민가게이자 매장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방문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다이소에 방문할 예정인 상황에서 간혹 원하는 제품으로 비슷한 건 있지만 정작 내가 필요한 제품은 품절됐을 것 같거나 있더라도 사이즈가 다른 경우도 있었을 텐데 이럴 땐 방문하기 전에 미리 매장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해요.

 

그렇지만 바쁜 상황이거나 전화 연결이 많아서 그런지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고 제품의 상품번호를 말해줘야 되는 상황일 수 있어서 유선상으로 문의할 때 곤란했던 적도 있을 겁니다.

 

혹시 다른 방식으로 물어볼 순 없는 건지 알아보고 싶을 수 있는데 2가지 방법으로 고객지원을 통해 채팅상담으로 상품 및 기타문의를 하거나 샵다이소의 전용 앱을 이용해 보는 방법이 있으니 궁금했던 분들은 알아보면 될 거예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다이소 재고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문의를 해보면 확실히 알 수 있게 되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모바일 기준으로 알려드릴 텐데 먼저 첫 번째 방법은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다이소'를 검색한 다음 검색 결과로 사이트가 나오면 밑에 있는 카테고리로 [고객지원]을 눌러주세요.

 

 

ⓒ로즈마리> 이미지 출처: daiso

 

 

열린 페이지를 보면 우측 아래에 '상담하기'로 채팅을 할 수 있는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으니 누르면 될 것이며 참고로 채팅상담은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한 것을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상담할 수 있는 채팅창으로 넘어가면 문의사항을 선택하시거나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고 안내할 테니 메뉴 중에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이어서 안내하는 말풍선을 보면 2번에 재고문의가 있으니 선택을 하면 되고 입고 및 런칭되는 상품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지만 다른 상품에 대한 재고문의를 원할 것이므로 1번 또는 ''를 누릅니다.

 

 

 

 

그러면 상품의 품번 혹은 품명과 방문 가능한 매장 혹은 지역을 텍스트로 입력 후 상담원 연결을 하라고 안내할 테니 다이소몰을 통해 상품번호를 확인해 보면 되고 채팅창에 입력하면 되는데 품번을 입력한 상태에서 밑에 [상담원 연결]을 눌러주세요.(하나씩 물어볼 필요 없이 입력할 때 한꺼번에 여러 품번을 적어도 됨)

 

 

 

 

이제 잠시만 기다리면 다이소 고객만족실에서 답변을 해줄 테니 확인해 볼 수 있는데 제가 찾는 물품의 경우 판매량이 높아서 재고가 없다고 하여 아쉬웠지만 직접 찾아가지 않고서도 재고가 있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다는 점에선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재고가 있다고 하더라도 실시간 재고는 달라질 수 있고 소량재고는 품절되었을 수도 있으니 실제로 방문할 때 매장 확인 후 방문하는 게 좋을 거라는 점을 알고 계시면 될 거예요.

 

 

 

 

다이소 재고확인의 두 번째 방법은 다이소 전용 앱을 이용해 보는 것인데 핸드폰 스토어 앱에 들어가서 검색창에 '샵다이소'를 입력하면 쉽게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설치 후 [열기]를 눌러 실행을 해주시고 접근 권한을 허용하도록 합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하단에 [MY] 표시가 있으니 누르고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야 되는데 없을 경우 이번 기회에 새로 만들면 될 것이며 로그인한 상태에서 다시 동일 경로로 들어가주세요.

 

 

 

 

마이페이지가 열리면 [매장 상품 찾기] 항목을 선택해 주시고 넘어간 화면에서 상단을 보면 상품명 또는 품번을 적는 입력란이 있으니 원하는 제품 정보를 적은 다음 옆에 돋보기 모양을 누릅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로 해당 제품의 위치와 매장재고, 가격, 평가 점수를 자세히 확인할 수가 있으니 찾는 물건이 주변 매장에 있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고 구매하는 과정에서 여러모로 도움이 되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해질 거예요.

 

이렇게 다이소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 보는 방법으로 2가지를 간단히 알려드렸으니 종종 방문할 일이 있을 때 이용해 보시면 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러한 행위는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