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삼성멤버스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Samsung Members는 삼성 제품으로 디바이스에 대한 자가 진단, 사용 팁을 가이드하고 공지사항을 통해 버그 리포팅과 운영 체제(OS) 업데이트 및 문의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안드로이드 앱 및 웹사이트로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지원 서비스와 삼성 제품에 대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다양한 정보는 물론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어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을 텐데 삼성 제품 및 서비스 멤버십을 이용하다 보면 필요에 따라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보거나 자세히 알아볼 것들이 생길 수도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어떤 번호로 연락을 하면 되는지 잘 몰라서 헤매고 있는 상황일 수 있는데 현재 빠른 고객 지원으로 이메일, 챗봇, 원격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나 뭔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져서 편하게 전화로 상담원을 통해 물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삼성멤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제품/서비스/멤버십 관련 문의로 대표 전화번호는 1588-3366으로 연락을 하시면 되고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통화 연결 시 통화요금은 발신자부담)
이렇게 Samsung Members가 개설되어 기존의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의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이 어려웠던 부분이 개선되었고 이제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이 가능해진 상태라고 하는데요.
이 앱을 이용하면 삼성 기기를 사용함에 있어 궁금했던 점이나 다양한 팁을 얻을 수 있고 앱이나 사이트를 통해 궁금한 점에 대한 답변을 쉽게 확인해 볼 수가 있지만 궁금한 점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을 땐 알려드린 콜센터로 연락을 해서 상담원을 통해 문의하면 자세한 답변을 안내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때때로 통화연결이 지연되고 있는 상태거나 전화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겪게 된 문제를 해결하고 싶을 경우에는 삼성멤버스 앱을 실행해서 하단에 [도움받기]를 눌러주세요.
넘어간 화면을 보면 자주 하는 질문으로 기기 사용 방법, 업데이트, 보안, 백업 및 복원, 기기 성능, 배터리 및 충전, 손상 및 파손,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 및 기기 연결, 웨어러블 기기 항목 중에 선택해서 해결 가능한 방법을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유용하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문의/오류 보내기 항목을 보면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를 할 수가 있는데 문의하기를 선택할 경우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위해 나열된 카테고리 중에 선택을 하면 되고 그와 관련된 문의 내용을 입력하여 전송할 수 있을 거예요.(필요 시 사진을 첨부할 수 있고 개인정보가 입력되지 않도록 주의할 것)
이상으로 삼성멤버스 고객센터 및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이나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이런 부분은 주의해 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