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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시간은 kg모빌리언스 장기미납 문자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평소 휴대폰 결제로 소액 결제를 했던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문자 메시지로 미납한 게 있으니 문의 및 납부를 하라는 내용을 보게 되어 무슨 일이 벌어진 것 같은 생각이 들어 당황스러운 분들이 있을 겁니다.
요즘 하도 세상이 흉흉하다 보니 이런 문자가 온 걸 보게 됐을 때 스미싱이거나 혹시 모를 누군가가 내 개인정보를 도용해서 결제를 한 것일 수도 있을 거란 생각이 들면서 가슴 철렁함과 동시에 계속 걱정이 돼서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은 분들도 있을 거예요.
그러면서 미납금을 납부하지 않고 지연될 경우 신용상 불이익이 생길 수 있다고 하면서 문자 내용에 확인할 수 있는 단축 URL 인터넷 주소(링크)가 포함되어 있는 걸 본 적이 있을 텐데요.
확실하게 알아보지도 않은 상태에서 놀란 마음에 이런 링크를 눌러보지 않는 게 좋은데 이유는 링크를 눌렀을 때 본인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악성코드가 실행되어 피해를 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니 각별히 조심하셔야 됩니다.
그렇지만 이런 내용에 몹시 민감하고 아무리 무시하려고 해도 계속 이와 같은 문자 메시지가 오고 있어 신경 쓰인 분들이 있을 텐데 kg모빌리언스 장기미납 문자 내용과 관련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귀찮더라도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직접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거예요.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런 메인 화면이 나오는 걸 볼 수 있는데 상단 메뉴 중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이동한 다음 바뀐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미납내역 조회]이 있으니 클릭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장기미납센터에서 안내받은 미납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수신폰 번호 또는 가상계좌번호 중 선택을 해서 옆에 숫자를 입력한 다음 [본인인증하기]를 해주시고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약관 동의에 체크한 후 밑에 [조회]를 눌러 확인을 해보세요.
만약 아무런 미납내역이 나오지 않을 땐 고객센터(1800-0678)로 전화를 해보시고 담당 부서로 연결되면 상황 설명을 해주면 될 것이며 번호 확인 후 해당 사항이 없을 경우 앞으로는 미납내역 통지 문자가 오지 않게 조치를 취할 수 있으니 알아볼 필요가 있을 겁니다.
또는 미납금액 및 납부 문의를 위해 장기미납센터(1800-4849)로 전화해서 자세히 알아볼 수가 있으니 뭔가 착오가 있는 것 같아 바로잡고 싶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알려드린 번호로 연락해서 물어보시면 될 거예요.
만약 전화 통화연결이 지연되고 있어 답답하다면 kg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고객센터> 고객문의를 선택하면 결제 관련 사항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양식이 나오게 될 겁니다.
그러니 답변 받을 이메일, 이름, 휴대폰번호, 결제수단, 문의내용을 각각 입력해 주시고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약관 동의에 체크한 다음 [확인]을 눌러 문의를 해보시면 될 거예요.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내에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주고 있다고 하니 답변이 오기를 기다리고 계시면 될 것이며 답변이 오면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고 납부해야 될 게 없는 걸로 확인됐다면 더 이상 kg모빌리언스 장기미납 문자를 받지 않게 될 것이므로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궁금해서 좀 더 알아본 결과 업체측에서 얼마 전에 시스템을 바꾸는 과정에서 오류가 있을 수도 있다는 걸 알게 됐으니 정확한 건 직접 전화를 해서 물어보고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해주시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일 거라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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