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이번 시간은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BODYFRIEND는 안마의자(마사지체어) 제조기업이며 침대 매트리스, 정수기 렌탈사업도 하고 있어 관심을 갖고 제품을 알아보는 중이거나 구입한 상태인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의학의 발달로 기대수명이 늘어나고 있지만 누구나 질병 없이 건강하게 살고 싶은 마음은 같을 텐데 최근에 온몸 여기저기가 쑤시고 결리거나 찌뿌등해서 안마의자를 구매할 예정이거나 부모님 효도선물로 드리기 위해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또는 운영하는 시설에 들여놓고 싶거나 동작 안되는 문제, 이전 설치할 예정인 분들도 있을 텐데 문의할 일이 있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려고 했지만 연락할 번호를 정확히 몰라서 알아보게 된 분들이 있을 거예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로즈마리> 이미지 출처: BODYFRIEND

 

 

바디프랜드의 신규 렌탈·구매 문의를 할 수 있는 대표번호는 02-3448-8980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서비스 접수 문의를 원할 땐 02-3272-0207로 전화하시면 될 거예요.

 

렌탈 납부/조회 문의는 02-3423-9510, 법인 렌탈·구매 문의는 02-598-8980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점심시간은 12:00~13:00, 주말/공휴일은 제외로 알려져 있으니 전화해서 문의해 보시면 됩니다.

 

 

내선번호 안내

 

[1번] 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 안내

[2번] 상담원 연결
2번→1번 안마의자
2 →1→1번 제품 구매
2 →1→2번 A/S 및 제품 사용 문의
2 →1→3번 배송 문의
2 →1→4번 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
2 →1→5번 이전 설치 신청

2번→2번 라클라우드(라텍스)
2→2→1번 제품 구매
2→2→2번 A/S 및 제품 사용 문의
2→2→3번 배송 문의
2→2→4번 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
2→2→5번 이전 설치 신청

2번→3번 W정수기
2→3→1번 제품 구매
2→3→2번 A/S 및 제품 사용 문의
2→3→3번 배송 문의
2→3→4번 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
2→3→5번 이전 설치 신청

2번→4번 기타제품
2→4→1번 제품 구매
2→4→2번 A/S 및 이전 설치 제품 사용 문의
2→4→3번 배송 문의
2→4→4번 결제 카드 계약 변경 문의

 

 

일부 몇몇 분들은 전화 말고 다른 방법을 통해 문의하고 싶을 수도 있는데 이럴 땐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1:1문의, 온라인 접수, 카카오 챗봇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1문의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하기를 눌러서 이동한 다음 바디프랜드에 관한 문의사항을 적어서 보내면 전문 상담사가 확인하여 답변을 드리는 방식인데요.

 

 

간단한 문의사항일 경우 자주 찾는 질문(FAQ)를 통해 원하는 문제를 찾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온라인 접수는 고객센터의 전화 연결이 지연되고 있거나 운영시간이 아닌 경우인데 문의해 보고 싶은 분들이 자주 이용하고 계신데요.

 

본인 인증 후 문의 사항을 남기면 순차적으로 답변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제품의 이전/설치, 분해/조립, 결제 수단 변경은 별도의 상담 없이 신청할 수 있다고 하니 접수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 챗봇 상담을 진행하고자 할 경우에는 카카오톡으로 채팅을 시작하게 되니 모바일 또는 PC 카톡을 이용해서 바디프랜드 챗봇이 보낸 메시지를 확인해 보시면 되는데요.

 

바디프랜드 챗봇을 이용할 경우 렌탈 요금 관리부터 서비스 접수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문의할 서비스를 아래에서 선택하고 안내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연락하는 방법 말고도 문의해 볼 수 있는 또 다른 몇 가지의 방법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상황에 따라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고요.

 

일부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문제로 연락하게 된 분들이 많을 수 있는데 이럴 땐 문의사항 접수 전 확인해야 될 부분이 있으니 미리 시도해 볼 필요가 있을 겁니다.

 

1. 와이파이 연결 상태에 문제가 생긴 경우 연결을 해제하고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보세요.
2. LED 조명 상태가 빨간색일 경우 음성 인식 마이크 OFF, 네트워크 끊김 등의 사용자 조치가 필요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3. 기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땐 사용 중인 기기의 전원을 완전히 껐다가 잠시만 기다린 후 다시 켜보면 정상적으로 동작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글을 복사해가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이 블로그를 북마크 해서 즐겨찾기해 주세요. 도움이 되고 유익한 꿀팁 정보를 알려드리는 내용이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