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SK의 btv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비티비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무슨 문제가 생긴 건지 인터넷 장애가 발생할 수 있고 다시 연결하기 위해 전화로 문의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기본적으로 알아보기 전에 셋톱박스와 연결되어 있는 랜선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서 점검할 필요가 있고 이 과정에서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니 시도해 보시고요.
랜선 연결 상태와 셋톱박스에 문제 될 게 없음에도 불구하고 시청할 수 없는 상황일 땐 어쩔 수 없이 비티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겁니다.
인터넷 환경이 원활하지 않고 정지되거나 끊기는 증상이 있다면 btv 고객센터에 전화로 물어보시면 되는데 106번(무료)을 눌러 통화를 해보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실 거예요.(평일 : 상담센터 운영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그런 의미에서 btv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비티비 고객센터 문의
B tv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9시~18시, 토요일은 9시~13시까지 상담받으실 수 있는데요.
전화 통화를 해봐서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쉽게 해결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용 시 문제가 생겼을 때 연락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만약에 전화 연결이 많아서 대기 시간이 꽤 오래 걸릴 것 같을 경우에는 무료전화 080-8282-106번으로 전화해서 문의하면 장애 신고 처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전화했을 때 ARS 음성 서비스가 들리게 될 텐데 고장 문의는 2번, 상담사 연결은 0번을 누르면 됩니다.
등록 확인 과정에서 주민등록번호 앞의 생년월일 6자리와 휴대폰 번호 연락처를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니 안내에 따라 협조해 주시면 되겠고요.
상담원에게 문의할 땐 어떤 상태인지 구체적으로 말씀드린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조치를 취하면 될 것이며 알려준 방법대로 시도를 해볼 필요가 있을 겁니다.
B tv, 인터넷, 전화를 사용하다가 연결 장애 등의 문제가 생겼을 때 알려드린 것처럼 btv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로 연락해서 상황 설명 후 조치를 취하면 되니 문의를 해보시고 해결되지 않을 땐 AS 기사님의 방문 접수를 요청하는 게 좋을 거예요.
가능한 시간대를 말하면 해당 시간에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셋톱박스 및 TV 상태를 점검할 것이며 겪게 된 연결 장애 문제를 해결해 줄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을 땐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세요.
고객센터 1:1 고객문의, 지점 찾기, 자주 찾는 질문, 공지사항 등을 확인하면 직접 해결 가능한 방법을 찾아낼 수도 있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아무쪼록 도움 되는 내용이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by 로즈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