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정수기를 구입 또는 렌탈하고 싶거나 사용 중 문제가 생겨 출장 A/S 신청을 하고 싶은 분들이 있고 이사를 가게 되어 이전설치를 진행하려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정수기 사용 중 궁금한 점이 있거나 고장이 의심스러워 문의전화를 해서 증상을 말하고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싶은데 어떤 방법으로 물어보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싶을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쿠쿠 공식몰인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되지만 급한 상황이거나 인터넷 이용을 못하거나 미숙한 분들은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쿠쿠정수기 콜센터 연락처 및 문의 가능한 방법을 몇 가지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알아보면 궁금증 또는 문제 해결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쿠쿠 콜센터 문의전화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정수기 전용 고객센터는 쿠쿠몰(080-720-9999), 서비스문의(1588-8899), 렌탈문의(1577-0010)이니 원하는 서비스에 맞게 해당 번호로 연락을 해보시면 될 거예요.
참고로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1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라서 고객센터가 운영되지 않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쿠쿠 ARS 단축번호 안내
1번 제품구입, 렌탈가입> 제품주문, 배송관련, 렌탈가입문의, 서비스상담
2번 A/S접수, 이전설치> A/S접수, 제품 사용 중 불편사항, 서비스센터 안내, 이전설치 접수(문의), 제품이상, 사용방법문의
3번 렌탈, 멤버십고객> 렌탈(상품), 멤버십 가입문의, 연락처(관리점, 설치점), 정기점검 문의, 렌탈료, 만료일자, 요금문의, 요금납부, 정보변경, 설치(이전설치), 세금계산서 문의,
계약문의(계약내용), 해지문의, 각종변경, 설치관련 문의, 요금문의, 요금납부
4번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또 다른 문의 방법
사용 중인 쿠쿠 정수기에 문제가 생겼고 담당자 통화연결은 계속 안 되고 있어 답답하거나 직접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텐데 이럴 땐 쿠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 메뉴 중 [고객센터]를 눌러 이동해 보세요.
쉽고 빠른 이동을 위해서 아래에 쿠쿠 홈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버튼을 만들어놓을 테니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쿠쿠 홈페이지로 이동한 상태에서 스크롤을 내려보면 쿠쿠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가지 마련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상담은 카카오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고 1:1문의하기는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서 답변을 받는 형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쿠쿠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게 되어 전화를 해보려고 했지만 연결이 안 되거나 지연되고 있어 답답하신 분들은 이와 같이 카카오톡 상담 또는 1:1 문의하기로 문의를 해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거예요.
좀 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고객이 자주 하는 질문을 찾을 수 있는데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항목을 클릭해 봅니다.
그러면 FAQ 화면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제품문의, A/S 관련, 렌탈 서비스 등의 항목을 선택해서 궁금한 질문에 답변되어 있는 내용을 볼 수 있으니 생각보다 쉽게 겪게 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으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이 담긴 포스팅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