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sk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제 해결,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에스케이 인터넷은 유선 통신 서비스 업체인 SK브로드밴드로 인터넷은 물론 전화, IPTV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랜 기간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데 사용하다 보면 간혹 시스템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사용할 수 없는 상태거나 이전설치 신청 또는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를 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정확히 어떤 번호로 연락을 하면 되는지 몰라서 헷갈릴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콜센터 연락처 및 셀프 문제 해결, 문의하는 방법까지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확인해서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전화상담을 할 수 있는 sk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B tv/인터넷/전화는 106번, B tv cable/케이블 인터넷은 1877-7000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로즈마리> 이미지 출처: SK Broadband

 

 

106번을 눌러 전화연결을 하면 ARS 안내 음성을 들을 수 있는데 1번은 요금/납부 문의, 2번은 고장문의, 3번은 가입문의, 4번은 해지문의, 5번은 이전설치 및 일반 변경 신청, 8번은 기업전용상품, 0번은 상담사 연결이니 참고하시면 될 거예요.

 

728x90

 

고객센터 전화상담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오후 3시까지이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고 106 고객센터는 가입자를 확인하기 위해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인 6자리와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게 될 테니 협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전화연결이 계속해서 지연되고 있어 답답하신 분들은 인터넷 검색창에 '에스케이브로드밴드'를 입력 후 찾으면 홈페이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들어간 다음 열린 메인 화면에서 상단 메뉴 중 [고객지원]에 마우스를 올린 후 서비스 품질 확인 밑에 있는 [간편 진단/AS 조치]를 클릭하세요.

 

 

 

 

전화 상담없이 온라인에서 셀프 문제 해결로 서비스 진단, 조치, 자동 리셋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창이 열리면 서비스 이용을 위해 T아이디 로그인 또는 휴대폰 간편인증으로 접속할 수 있으니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안내에 따라 로그인합니다.

 

 

 

 

그러면 상담사 브로비를 만날 수 있는데 고장조치를 위해 이용 중인 서비스 상태 진단 후 조치 방법을 알려준다고 안내할 거예요.

 

고장 유형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인터넷, B tv, 와이파이, 리모컨 중에 해당되는 걸 선택하면 되고 유형 중에 없을 경우 '찾으시는 고장 유형이 없나요?'의 빨간색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또 다른 조치 방법은 상단 메뉴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한 다음 바뀐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문의 하기로 '온라인 문의'가 있으니 클릭해 보세요.

 

다시 로그인을 해주면 온라인 문의를 할 수 있는데 가입서비스 정보 등을 바탕으로 보다 상세한 답변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으로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문의정보에서 문의유형, 서비스를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제목을 적고 내용을 입력한 후 첨부파일이 있을 경우 첨부해 주시면 되고 개인정보 수집 및 제공 활용 동의는 필수이니 항목에 각각 체크한 상태에서 [신청]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SK브로드밴드 측에서 접수된 문의 내용을 확인 후 그에 따른 답변으로 해결 방법을 안내할 테니 답변이 오면 확인을 해보시고 조치를 취하면 겪게 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sk인터넷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내서 상담사 연결로 문의하는 게 편하실 수 있지만 셀프 문제 해결, 온라인 문의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도 있다는 걸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및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