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음시 배달 서비스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배달앱으로 YOGIYO를 이용하게 되었는데 배달과 관련된 부분에서 간혹 문제가 생길 때가 있고 이와 관련된 부분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주문하신 가게로 직접 연락해서 문의하는 방법도 있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답변을 들었거나 상황에 따라 요기요를 통해 알아본 후 조치를 취하고 싶은 분들도 있을 거예요.

 

요기요 앱을 살펴봤지만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없어 난감한 분들도 있을 텐데 이번 포스팅에서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확인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문을 한 상태라면 카카오톡 내 요기요고객센터로부터 알림톡을 받으셨을 텐데 들어가서 확인해 보면 상담직원과 1:1로 채팅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되겠고요.

 

728x90

 

통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에 탭이 있으니 위로 올려보면 '상담직원 연결'이 있으니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문의할 유형이 몇 가지 나오는데 이벤트 및 선물, 쿠폰, 요기패스 관련 문의, 주문 및 배달관련, 계정 및 회원정보가 있지만 맨 밑에 [전화 문의]를 선택하세요.

 

 

 

 

이어서 전화번호로 표시된 파란색 숫자를 터치한 다음 [전화걸기]를 눌러보시면 일반 전화로 연결될 것이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데 [확인]을 눌러 전화를 해보시면 됩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런 귀찮은 과정을 진행하지 않고 빠르게 전화상담을 하고 싶다면 평소 때처럼 전화하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폰에서 통화 아이콘을 누르고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5270번을 눌러서 연락을 해보시면 될 거예요.(운영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이며 유료상담이니 참고할 것)

 

 

요기요 고객만족센터로 전화연결이 되면 안내멘트로 음성이 들리게 되는데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누르라고 할 거예요.

 

주문 관련 상담을 원하는 일반고객은 1번, 가게 사장님은 2번, 신규 입점 관련 문의는 3번을 누르면 되니 해당되는 번호를 누르면 상담직원과 연결되어 통화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로즈마리> 이미지 출처: YOGIYO

 

 

그렇지만 전화연결이 안 되고 있거나 지연되고 있어 답답한 분들도 있을 텐데 이럴 땐 요기요 앱에 들어가서 하단 카테고리 중 [마이요기요]를 눌러주세요.

 

넘어간 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면 고객만족센터 밑에 [자주 묻는 질문]이 있으니 눌러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으로 주문 관련, 서비스 이용, 회원 정보, 결제, 입점 및 기타, 요기패스, 요기패스X, 리뷰, 요기배달, 선물하기, 주문하기by요기요 항목이 있는데 해당되는 걸 선택해서 질문에 답변되어 있는 내용을 확인하면 굳이 전화를 걸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읽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