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모바일티머니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대중교통 및 편의점 이용을 위해 모바일티머니를 이용하게 되었지만 무슨 이유 때문인지 시스템 오류가 발생했거나 구입/사용/충전/환불 등과 관련된 부분이 궁금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모바일티머니는 NFC 기능이 지원되는 스마트폰에 티머니 NFC 유심을 장착해서 대중교통이나 편의점 같은 곳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인터넷 및 모바일 앱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하는 것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 거예요.

 

그런데 최근에 경우 정기권인 기후동행카드를 발급받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거나 실제로 모바일티머니를 사용하려고 할 때 시스템적인 오류가 발생하게 되어 불편하고 곤란해진 분들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지 못해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고 싶은 상황일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모바일티머니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모바일티머니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유선문의는 1644-0088번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 점심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로 연결이 불가능합니다.(점심시간 및 근무 외 시간에는 ARS 문자 메시지 서비스만 가능하니 참고할 것)

전화를 해보면 음성 멘트가 나오게 되는데 모바일 티머니 및 티머니페이 문의는 1번, 카드잔액 환불 문의는 2번, 청소년/어린이카드 문의는 3번, 요금 환불 문의는 4번, 카드 사용내역 문의는 5번, 휴대폰 분실/도난 혹은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문의는 6번, 기후동행카드 등 정기권 문의는 7번기타 문의는 9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유선문의 말고도 챗봇상담을 이용하면 상담원 직원 대기 없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또는 티머니 서비스 앱, 카카오톡 채팅 검색으로 편리한 티머니 챗봇을 이용해 보실 수 있는데 카카오톡에서 '티머니'를 검색하면 결과로 채널이 나올 테니 선택합니다.

 

 

 

 

이동한 화면에서 채팅 항목에 있는 챗봇으로 문의하기를 할 수 있으니 '문의'를 누르면 톡방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하단에서 챗봇 시작하기(처음으로)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안내 내용이 나오게 되는데 밑에 항목을 넘기다 보면 '모바일티머니'가 있으니 선택하시고 살펴보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게 되어 굳이 전화를 하지 않아도 될 겁니다.

 

그렇지만 기기 조작이 미숙하고 일부 몇몇 분들은 전화연결이 지연되면서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게 답답하거나 또 다른 해결 방법은 없는지 궁금한 분들도 있을 거예요.

 

 

티머니 고객센터

 

 

티머니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는 방법이 있는데 위에 남겨드린 버튼을 클릭하면 티머니 고객센터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미지 출처: Tmoney 고객센터 홈페이지

 

 

넘어간 화면을 보시면 자주 찾는 질문을 검색할 수 있는데 [더보기]를 클릭해서 넘어가면 게시판 형식으로 구성된 페이지가 나오고 [모바일티머니] 탭을 선택하면 답변된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또 다른 문의 방법은 온라인 상담으로 1:1 상담 신청, 1:1 상담 조회를 해보는 것도 가능한데 회원을 위한 서비스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1:1 상담을 신청해서 문의할 수 있으니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될 것입니다.

 

그러니 모바일티머니 고객센터를 이용하고 싶거나 궁금한 사항에 답변을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방법도 괜찮으신 분들은 티머니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시면 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읽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