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이번 시간에는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도시가스는 각 시도별로 가스를 공급하는 회사가 다른데 대전의 경우 충남도시가스로 씨엔씨티에너지를 통해 전입/전출, 요금 조회/납부, 공급 신청, 명의 변경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회사 사무실 겸 여러 가지 이유에서 이용하게 될 공간을 따로 마련하게 되었는데 가스 불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켜지지 않아서 따로 신청을 했었습니다.

 

728x90

 

그렇다면 충남도시가스 CNCITY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은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씨엔씨티에너지 대표전화

 

 

이미지 출처: CNCITY에너지

 


씨엔씨티에너지 고객센터는 공급지역 내 도시가스 사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 연결, 철거, 검침, 청구, 전출입 등 전반적인 업무를 문의하고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CNCITY에너지 콜센터의 전화번호는 1666-0009번입니다.

 

 

전문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토요일 오전 8시~오후 6시까지, 일요일/공휴일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이며 가스 누설 및 긴급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시고요.

 

전문 상담 가능 시간 이외에는 ARS를 통한 간단한 요금조회와 서류발급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씨엔씨티에너지 ARS 이용안내

 

 

 

 

가스냄새 및 사고 신고 9번, 이사 및 가스레인지 연결/철거 2번, 요금 관련 3번, 서류 자동발급 4번, ARS 카드 결제 5번, 기타 문의(상담사 연결) 7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씨엔씨티에너지 웹사이트 이용 방법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연락을 했지만 전화연결이 안 되고 있어 답답하신 분들은 사이트(https://www.cncityenergy.com)를 이용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메인 화면을 살펴보면 아래쪽에 자주 찾는 질문 또는 직원칭찬, 불만사항 및 궁금한 내용을 볼 수 있는 고객의 소리 항목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클릭해 보면 항목별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변되어 있는 목록을 볼 수 있으니 겪게 된 문제를 상담직원 안내 또는 기사님 방문 없이도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필자는 이사를 하고 가스연결이 필요해서 전화로 신청을 했었는데 잠시 후 CNCITY에너지로부터 서비스신청이 접수되었다는 카카오톡 내 알림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요청내용, 접수번호, 접수일, 방문장소, 방문예정(약속)일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을 것이며 접수하려고 할 때 변경된 내용이 있을 경우 씨엔씨티에너지 콜센터로 전화를 해서 문의하시면 되겠고요.

 

[계약정보 사전 입력]을 눌러서 안내에 따라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선택하면 기사님이 배정되고 방문하게 될 것이며 [진행사항 상세보기]를 눌러 서비스요청 처리현황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CNCITY에너지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도움을 받아보시면 된다는 점을 알려드리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읽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릴게요.

 

로즈마리 티스토리 블로그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