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티맵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TMAP은 내비게이션 서비스로 내비는 물론 대중교통, 대리운전, 주차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 운전 중 어려움이 있거나 불편 또는 문의사항이 있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정확한 전화번호를 몰라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셨을 텐데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면 SKT 핸드폰을 사용할 경우 1553번을 이용하면 된다고 하지만 직접 연락을 해봤으나 없는 번호라는 멘트가 나오더라고요.

 

알고 보니 예전까지는 고객센터 운영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지만 2021년 3월 24일부터 상담원 운영이 종료되었다는 걸 알게 됐으며 아쉽게도 전화상으로 문의할 수 없는 상황이라서 난감한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728x90

 

또 다른 문의 방법은 없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것이므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티맵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전화상으로는 상담받을 수 없고 온라인으로 문의하는 것만 가능한 상태인데요.

 

 

ⓒ로즈마리> 이미지 출처: TMAP

 

 

TMAP 앱을 실행하면 홈 화면이 열릴 테니 하단 오른쪽에 있는 [전체] 메뉴를 눌러주시고 바뀐 화면에서 맨 밑으로 내리면 [고객센터]가 있으니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자주 묻는 질문 BEST 10이 나오는데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변되어 있는 게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없을 땐 맨 밑으로 화면을 내리면 [1:1문의하기] 버튼이 마련되어 있으니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서비스 문의인지 여러 가지 목록이 화면상에 보여질 것이므로 해당되는 걸 선택하시면 되고 이어서 무엇이 궁금한지 목록에서 선택을 해주세요.

 

 

 

 

문의 유형을 선택하고 나서 아래에는 문의 내용으로 제목과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되는데요.

 

 

일단은 제목부터 입력하시고 이어서 문의 내용을 적으면 되는데 내용은 최대한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빠른 답변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파일 첨부도 가능한데 파일은 최대 5개까지 첨부할 수 있고 주의할 점이 있다면 문의 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모두 작성한 상태에서 맨 밑에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접수될 것이며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답변을 해줄 테니 나중에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티맵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어진 상태라 불편한 점도 없지 않아 있지만 알려드린 1:1문의로 물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주행 중 앱 이용 시 어려움을 겪게 됐거나 불편사항이 있을 때 문의해 보시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읽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꿀팁을 정리하여 알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